본문바로가기



페이지 위치

포토갤러리

> 자원회수시설 > 알림마당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상세보기
제목 망포2동바르게살기위원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10-21 10:47:58 조회수 2153
사진

2025년 7월 . 영통구 망포2동 바르게 위원회에서 매주 망포역 주변 플로킹데이를 진행하면서 가로의 쓰레기가

 

우리시에서 어떻게 처리되는지 직접알고 싶어 방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청소차에 싣고들어오는 쓰레기봉투에 분리되지 않은 많은 재활용쓰레기와  음식물 쓰레기들을 보면서

 

자원회수시설( 소각장)에서도 재활용 분리배출만큼 더 철저히 분리하고 태워져야 탄소배출도 우리들의 세금도 절세된다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단순히 견학을 넘어서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셨다니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나 한사람의 변화가 우리시의 변화가 되고 우리나라의 변화로 이루어 질수 있습니다.

 

시민운동의 변화가 질서를 만들고 그질서가 더욱더 살기좋은 도시로 거듭나길 희망해 봅니다.

 

첨부파일 망포2바르게 살기_20251021_101431813.jpg [0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광교2동 주민센터 지역주민
이전글 예인에듀케어
  • 담당부서자원회수시설
  • 전화번호031-695-4816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 1
    매우 불만
  • 2
    불만
  • 3
    보통
  • 4
    만족
  • 5
    매우 만족

별점주기

TOP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