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페이지 위치

포토갤러리

> 자원회수시설 > 알림마당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상세보기
제목 법원어린이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10-21 11:10:53 조회수 2034
사진

사진

2025년 8월  법원어린이집

 

똘망 똘망한 눈빛으로 규칙도 잘지키는 어린이들였습니다.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아저씨들께 큰소리로 

 

"감사합니다" " 안녕히 계세요" 라고 인사하던 사랑스런 친구들였습니다.

 

아직 어려서 잘 모르겠지만 오늘 하루는 많은 쓰레기가 우리가 버리게 모인거라는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줄이는 것 부터 첫걸음. 다소 견학동선이 유아에게 불편할수 있겠지만 반드시 유아때부터 자원회수시설, 음식물 자원화 시설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요즘 강조되는 산업재해도 아이들이 즐거워하며 안전모에 경건해 짐을 보면서 너무나 사랑스러웠습니다. 

 

꼭 가정에서 부모님과 잘 실천하길 기대해 봅니다.

첨부파일 법원어린이집1_20251021_103132364.jpg [0건 다운로드]
법원어린이집2_20251021_103105555.jpg [0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새롬유치원
이전글 광교2동 주민센터 지역주민
  • 담당부서자원회수시설
  • 전화번호031-695-4816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 1
    매우 불만
  • 2
    불만
  • 3
    보통
  • 4
    만족
  • 5
    매우 만족

별점주기

TOP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