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법원어린이집 |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10-21 11:10:53 | 조회수 | 2034 |
![]() ![]() 2025년 8월 법원어린이집
똘망 똘망한 눈빛으로 규칙도 잘지키는 어린이들였습니다.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아저씨들께 큰소리로
"감사합니다" " 안녕히 계세요" 라고 인사하던 사랑스런 친구들였습니다.
아직 어려서 잘 모르겠지만 오늘 하루는 많은 쓰레기가 우리가 버리게 모인거라는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줄이는 것 부터 첫걸음. 다소 견학동선이 유아에게 불편할수 있겠지만 반드시 유아때부터 자원회수시설, 음식물 자원화 시설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요즘 강조되는 산업재해도 아이들이 즐거워하며 안전모에 경건해 짐을 보면서 너무나 사랑스러웠습니다.
꼭 가정에서 부모님과 잘 실천하길 기대해 봅니다. |
|||||
| 첨부파일 | 법원어린이집1_20251021_103132364.jpg [0건 다운로드] 법원어린이집2_20251021_103105555.jpg [0건 다운로드] |
||||
| 다음글 | 새롬유치원 |
|---|---|
| 이전글 | 광교2동 주민센터 지역주민 |











